거미 20주년 콘서트, 서울 공연 추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거미가 데뷔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비 오리진'(BE ORIGIN)의 서울 콘서트를 추가 개최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거미의 데뷔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비 오리진' 공연 개최 소식부터 '비 오리진'에 보내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내년 2월 서울 콘서트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거미의 데뷔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비 오리진’ 공연 개최 소식부터 ‘비 오리진’에 보내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내년 2월 서울 콘서트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고 알렸다.
‘비 오리진’ 서울 콘서트의 포스터 이미지도 깜짝 공개됐다. 포스터 속 거미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과 얼굴의 반 만 비춘 조명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거미의 2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천안을 시작으로 대구, 울산, 부산, 수원, 광주, 성남, 인천까지 8개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실제 데뷔 20주년이 되는 2023년 2월 서울까지 그 어느때보다 특별한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것을 예고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스완"·"피할 수 있었던 비극"…월가가 본 FTX 사태
- 군복무 중 상관 뒷담화? 그러다 전과자 됩니다[사사건건]
- 전용기 MBC 배제에 김성회 "김건희 여사 진노도…"
- 이재명, 오봉역 사고 언급 “얼마나 더 죽어야 바뀌는 건가”
- 전동킥보드 탄 10대 치어 숨지게 한 만취 운전자 징역 2년
- 서울 영등포 문래현대5차 85㎡, 7.3억원에 매물 나와[주간추천경매물건]
- "북한 국적자는 한국 국민…추방 안돼" 96년 대법원 판결[그해 오늘]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아기 많이 낳길"… 최성국♥24세 연하 결혼식 현장 (영상)
- `FTX 몰락` 궁금증 셋…①왜 ②고객 돈은 ③코인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