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가호, 가을무드의 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가호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가호는 12일 오후 6시 싱글 'Only You'로 컴백한다.
'Only You'는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도맡은 곡으로 가을 감성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
지난 8월 싱글 'Beautiful Nigh'로 블루와 그레이 배경의 다이아몬드 아트워크를 선보였던 가호는 'Only You'로 딥 그린의 다이아몬드 아트워크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가호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가호는 12일 오후 6시 싱글 ‘Only You’로 컴백한다.
‘Only You’는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도맡은 곡으로 가을 감성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
지난 8월 싱글 ‘Beautiful Nigh’로 블루와 그레이 배경의 다이아몬드 아트워크를 선보였던 가호는 ‘Only You’로 딥 그린의 다이아몬드 아트워크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일찍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사색 중인 가호와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이 흑백으로 교차되며 진한 무드를 더했다.
한편 가호는 오는 19일 진행되는 ‘K-뮤직, 평창’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