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작사 케빈오 작곡 “사랑이라 쓰여있네”

김원희 기자 2022. 11. 12.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캐스크이엔티



가수 케빈오가 수록곡 선공개로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케빈오는 12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Piecesof _(피시스 오브_)’의 수록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발매한다.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은 첫 정규 앨범 발매 전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선공개곡이자 더블 타이틀곡이다. 케빈오가 곡을 쓰고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지난 11일 오후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공식 SNS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케빈오는 낮은 조명 아래 앉아 악보 한 면을유심히 바라보고 있다. 악보에는 자유롭게 써 내려간 가사들이 보이고 케빈오는 기타 연주와 함께 노래를 시작한다. “사랑이라 쓰여 있네”라는 음원 일부분과 함께 영상 말미에는 작곡 케빈오, 작사 공효진이라는 크레딧이 쓰여 있어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앞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의 감성적인 가사가 적혀있는 악보가 공개돼 뭉클함을 더하기도 했다. “오래도록 / 너는 나고 나는 너일까” “너의 사랑스런 / 눈에 내려앉은 그 빛이 / 곧 나일까” 등 사랑이 가득한 노랫말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피시스 오브_’는 케빈오가 데뷔 후 5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한데 모아 총 8곡이 담긴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시켰다.

케빈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피시스 오브_’를 발매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