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 아나, 허재 스피치 분석 “왜 버럭하는지 알겠다”(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금희 아나운서가 허재의 스피치 코치로 나선다.
1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앞서 구단 창단식 때 부정확한 발음으로 연설문을 낭독한 허재가 이금희 아나운서에게 스피치 과외를 받는다.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이 "스피치계의 오은영"이라고 감탄하고 허재도 "진짜 점 보는 줄 알았다", "울 뻔했다"고 말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금희 아나운서가 허재의 스피치 코치로 나선다.
11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앞서 구단 창단식 때 부정확한 발음으로 연설문을 낭독한 허재가 이금희 아나운서에게 스피치 과외를 받는다.
흔쾌히 도와주기로 한 이금희는 허재를 만나자마자 말을 잘 못하게 된 원인을 파악하는가 하면 “왜 버럭하는 지 알겠다”면서 마음 속까지 꿰뚫어 보는 족집게 분석을 내놓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영상을 보던 출연진들이 "스피치계의 오은영"이라고 감탄하고 허재도 "진짜 점 보는 줄 알았다", "울 뻔했다"고 말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농구대통령' 허재의 과거 사진을 본 김희철이 "허재와 서장훈 두 분은 농구 실력 하나로 이 자리까지 오신 분들"이라고 하자 허재는 "서장훈, 현주엽 둘 다 나한테 안되지"라 발끈해 웃음을 불러왔다고.
그런 가운데 전현무의 KBS 신입 아나운서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김희철은 "이 형도 완전 실력파네"라 해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김희철표 일타쌍피 꿀잼 디스전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13일 오후 4시 40분 방송. (사진=KBS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