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국투어 ‘연가’ 12일·13일 부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약 한 달 만에 콘서트를 재개한다.
송가인은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부천 공연을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2022 전국투어 연가' 천안 콘서트 이후 약 한 달 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귓가를 사로잡는 라이브는 물론 공연 중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인사를 나누는 등 소통형 콘서트의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약 한 달 만에 콘서트를 재개한다.
송가인은 1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부천 공연을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2022 전국투어 연가’ 천안 콘서트 이후 약 한 달 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귓가를 사로잡는 라이브는 물론 공연 중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인사를 나누는 등 소통형 콘서트의 진가를 발휘할 전망이다.
송가인은 지난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연가’ 공연을 통해 서울, 대구, 전주, 일산, 인천, 수원, 부산, 광주 등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고 있으며,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이후 고향 광주에서 앵콜 콘서트를 예고해 복덩이를 들고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부천 공연은 12일과 13일 오후 5시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