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김혜수 엔딩 장면 OST ‘너의 곁에’ 1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 김혜수의 살벌한 카리스마가 안방을 압도하고 있는 가운데, 긴장감을 높일 새 OST가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ID:Earth (아이디얼스)의 '너의 곁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새 OST인 '너의 곁에'는 김혜수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룹’ 김혜수의 살벌한 카리스마가 안방을 압도하고 있는 가운데, 긴장감을 높일 새 OST가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ID:Earth (아이디얼스)의 ‘너의 곁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의 곁에’는 지난 7화와 8화 엔딩을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또 리드미컬한 행드럼, 묵직한 첼로의 울림, 하프시코드의 긴장감이 공존하는 곡으로, 마치 전자음처럼 표현된 보컬과 저음 위로 흐르는 아리아 사운드가 더해져 인상적인 오케스트라 팝 스타일의 곡으로 완성됐다.
가창을 맡은 아이디얼스는 본인 만의 확실한 색으로 실험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그동안 본인의 음악 활동은 물론, tvN ‘마인’, KBS 2TV ‘붉은 단심’ OST 등에 참여했으며 최근엔 엠넷 ‘아티스탁 게임’을 통해 활약하며 많은 음악 마니아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시청률 1위를 달리며 폭발적 반응 속에 전개되고 있는 ‘슈룹’은 중전 화령 역을 맡은 김혜수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많은 배우들의 열연,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인 ‘너의 곁에’는 김혜수 특유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극대화해준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