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승수X김소은, 급속도로 친밀? "호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김승수, 김소은이 함께 있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6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14회에서 신무영(김승수 분)과 김소림(김소은 분)은 과거 품절 됐던 학용품의 재출시를 반가워하며 '학용품 덕후' 다운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김승수, 김소은이 함께 있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6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14회에서 신무영(김승수 분)과 김소림(김소은 분)은 과거 품절 됐던 학용품의 재출시를 반가워하며 '학용품 덕후' 다운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필라테스 강사와 수강생으로 처음 만났지만, 공통점을 발견하고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이 추후 어떤 관계를 그려갈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12일(오늘)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15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 사진 속 신무영과 김소림은 단정하게 한껏 꾸민 채 오늘 카레에서 마주 앉아 저녁을 먹고 있다.
먼저 깔끔한 정장 차림을 한 신무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CEO의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필라테스 수강생과 강사로 만난 신무영과 김소림이 함께 밥을 먹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소림을 바라보는 신무영은 이전과 달리 밝아진 모습을 보여, 김소림에 대한 감정 변화가 시작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소림은 카레를 맛있게 먹는 신무영을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또렷한 눈망울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남자친구와 이별 후 힘든 시간을 보내던 김소림이 신무영을 만나 긍정적인 감정 변화를 선보이는 등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아기자기한 학용품을 좋아하는 신무영, 김소림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지켜봐 달라"며 "또 강사와 수강생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어쩌다 한자리에서 함께 밥을 먹게 됐는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김승수과 김소은, 두 사람의 관계에 있어 얽혀있는 인물들과 사건들을 어떻게 정리해갈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늘(12일) 저녁 8시 15회가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짧아도 너무 짧은 란제리룩 무대 의상 '아찔' - 스포츠한국
- 김무열 "'정직한 후보2' 덕에 키링남 별명 생겨… 아내 윤승아에 항상 감사해"[인터뷰] - 스포츠
- 안혜경, 발리 수영장서 언더붑 비키니 룩…발랄 섹시미 - 스포츠한국
- ‘기성용 없는 첫 월드컵’ 중원 구성과 이강인은?[월드컵 명단 경쟁④-CMF] - 스포츠한국
- 블랙핑크 로제, 美 뒤흔든 절개 드레스 '파격' - 스포츠한국
- 티아라 큐리, 핫핑크 밀착 레깅스 룩…반전 볼륨감 '눈길' - 스포츠한국
- 슈화, 슬립에 가운 하나 걸치고…"가까이" - 스포츠한국
- "멜로 포텐 터졌다" 여진구X조이현 '동감', 2022년 대표 청춘 로맨스의 탄생(종합)[스한:현장] - 스
- 르세라핌 김채원X사쿠라, 섹시미 넘친 매력 - 스포츠한국
- ‘될놈될’ KK의 문학 무패 징크스가 KS까지 이어졌다… 승리 토템 된 김광현[KS5 리뷰] - 스포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