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거미, 자나깨나 바비킴 단속.."그런 말 안 해도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바비킴과 거미가 '찐친' 모드로 웃음을 준다.
거미, 하동균, 잔나비, 조성모, 바비킴, 빅마마 이영현, 황치열, 김호중 등 내로라 하는 가요계 보컬리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바비킴과 진짜 친한 사이라는 거미 역시 "오빠를 진짜 오랜 만에 만났다"며 그 동안 연락을 못했다고 투정을 부리며 찐친 케미를 폭발시킨다.
이를 들은 거미는 "그런 말은 안 해도 된다"며 바비킴을 단속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80회는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으로 꾸며진다. 거미, 하동균, 잔나비, 조성모, 바비킴, 빅마마 이영현, 황치열, 김호중 등 내로라 하는 가요계 보컬리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토크 대기실에서 바비킴은 가장 반가운 사람으로 거미를 꼽으며 "25년 만에 만난 거 같다"고 농담을 던진다. 바비킴과 진짜 친한 사이라는 거미 역시 "오빠를 진짜 오랜 만에 만났다"며 그 동안 연락을 못했다고 투정을 부리며 찐친 케미를 폭발시킨다.
바비킴은 '소울 대부'라는 MC 김준현의 소개에 내 나이가 그렇게 됐냐고 씁쓸한 표정을 짓다가 92년생이라는 최정훈의 말에 "나는 92학번"이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거미는 "그런 말은 안 해도 된다"며 바비킴을 단속해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날 바비킴은 무대에 올라 자신의 히트곡 '사랑 그 놈'을 부른다. '소울 대부'라는 별명답게 소울풀한 목소리로 쓸쓸한 감성이 짙게 묻어나는 이 곡을 불러 쌀쌀한 가을밤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진한 낭만의 정취에 빠져들 '불후의 명곡' 로맨틱 홀리데이 특집은 12일, 19일 2주에 걸쳐 방송된다. 각 출연 가수들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이고, 스페셜 컬래버 무대도 기다리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슬기, 톱 女배우 인성 폭로 "야 매니저! 혼내고..썩은 표정 인사" - 스타뉴스
- 지드래곤이 빼빼로데이를 챙기다니..○○ 끌어안고 '하트 눈빛' 어머나! - 스타뉴스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스타뉴스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