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유선호, 서함덕 찾기 미션 중 마주한 충격적 비밀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 왕자들의 대담한 여정이 공개된다.
11월 12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쳐스)에서는 계성대군(유선호 분)이 세자경합 두 번째 대결 주제인 '서함덕 찾기'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계성대군이 서함덕의 용모파기를 들고 성실하게 과제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계성대군은 서함덕을 데리고 궁으로 귀환할 수 있을지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슈룹' 왕자들의 대담한 여정이 공개된다.
11월 12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쳐스)에서는 계성대군(유선호 분)이 세자경합 두 번째 대결 주제인 ‘서함덕 찾기’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계성대군이 서함덕의 용모파기를 들고 성실하게 과제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계성대군이 어린 동자승에게 말을 묻고 있는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예감을 안겨주고 있는 바. 그가 찾는 서함덕이 사찰에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민가(民家)도 초야도 아닌 사찰에 몸을 의탁한 인물이라면 눈과 귀를 닫은 채 세간에 대한 관심을 끊고 종교에 귀의하겠다는 뜻이 느껴지고 있는 터. 과연 계성대군은 서함덕을 데리고 궁으로 귀환할 수 있을지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계성대군은 서함덕을 찾아나서는 과정에서 세상이 발칵 뒤집힐만한 기밀과 마주할 예정이다. 어쩌면 나라의 근간을 뒤흔들 수도 있는 진실을 손에 쥔 계성대군의 행보가 몰고 올 후폭풍이 벌써부터 심박수를 높인다. 12일 오후 9시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