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공석인 키 자리 노리고 있다” 추리 욕심(놀라운토요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11월 12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영화 '동감' 출연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받쓰 실력을 공개한다.
'놀토' 애청자라는 김혜윤 역시 집에서 매번 도레미들과 받쓰를 한다면서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했다.
이 밖에 MC 붐의 장난에 번번이 당한 순수미의 나인우, 한해와 연기 배틀을 벌인 연기 천재 김혜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11월 12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영화 '동감' 출연 배우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가 받쓰 실력을 공개한다.
여진구는 이날 공석인 키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놀토’는 추리 프로그램이다. 멤버들과 합심해서 추리하겠다”라며 받아쓰기 전부터 원샷 메모를 작성해 폭소를 안겼다. ‘놀토’ 애청자라는 김혜윤 역시 집에서 매번 도레미들과 받쓰를 한다면서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했다. 조이현은 “소녀시대 팬이다. 오늘 태연과 함께 서기 역할을 하고 싶다”며 활약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이날은 모두의 허를 찌른 고난도의 문제가 출제됐다. 키의 부재 속 정답 근접자를 꿈꾸는 도레미들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됐다. 여기에 도레미들이 간절히 바라던 ‘붐청이’ 힌트가 전면 개편돼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게스트들의 꽉 찬 존재감도 재미를 더했다. 여진구는 폭풍 메모와 추리를 하며 한해의 뒤를 이어 작가에 등극했고, 깜짝 듣기 실력으로 명품 귀 면모도 보여줬다.
서기 꿈나무 조이현은 정작 본인 글씨를 못 알아보는 허당미는 물론, 녹화 내내 귀염 폭발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김혜윤은 옆자리 태연과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나인우는 시종일관 예측 불가 플레이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문세윤의 인성을 폭로하더니 문세윤의 전매특허 개인기인 ‘너구리 성대모사’를 쉴 새 없이 따라했다. 또한, 멤버들에게 엉뚱한 질문을 대방출, 4차원 매력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음성 지원 게임 – 영화·드라마 편’이 나왔다. 명연기 향연이 예상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진구는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로 심쿵 연기를 공개해 환호성을 받았다. 조이현도 극강의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몰입, 메소드 연기를 펼쳤다. 이 밖에 MC 붐의 장난에 번번이 당한 순수미의 나인우, 한해와 연기 배틀을 벌인 연기 천재 김혜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12일 오후 7시 30분 방송.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