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해진 유아, '셀피쉬' 안무 스포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타이틀곡 '셀피쉬'(Selfish)의 퍼포먼스 일부를 선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아의 미니 2집 '셀피쉬' 타이틀곡 '셀피쉬'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마트폰 화면 속 춤을 추고 있는 유아의 모습이 담겨 숏폼 콘텐츠를 보는 듯 트렌디하고 키치한 무드가 느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아의 미니 2집 ‘셀피쉬’ 타이틀곡 ‘셀피쉬’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마트폰 화면 속 춤을 추고 있는 유아의 모습이 담겨 숏폼 콘텐츠를 보는 듯 트렌디하고 키치한 무드가 느껴진다. 유아는 신곡 ‘셀피쉬’의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유의 ‘힙’함을 뽐내 단숨에 시선을 잡아끈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답게 일부 공개만으로도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해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컬러와 확고한 아이덴티티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해 최상위권을 석권,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면서 높은 성적으로 ‘차세대 솔로 퀸’의 명성을 제대로 증명했다. 14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너진 '코인계 버핏'…FTX, 66조원 빚 안고 파산 신청(재종합)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전용기 MBC 배제에 김성회 "김건희 여사 진노도…"
- EU 대사도 깜짝 놀란 김의겸의 `거짓말 브리핑` [국회기자 24시]
- 아기 많이 낳길… 최성국♥24세 연하 결혼식 현장 (영상)
- "북한 국적자는 한국 국민…추방 안돼" 96년 대법원 판결[그해 오늘]
- "다음 생엔 경찰로 살지 말길"…용산서 정보계장 사망에 경찰들 '침통'
- 강원도 '2050억원 디폴트'가 어떻게 148조원을 투입하게 했나[이슈 해설]
- ‘공군 1호기’…무임탑승? 내돈내산! [딴소리]
- "패륜, 잔인함에 경악" 與, 이재명 여론전에 "탄핵" 목소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