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사내봉사단,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참여하는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스마일은 홈앤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으로 지난 10일 단원 중 30여명이 서울시 강서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박스당 10kg 김장 김치 100박스(100인분)를 만들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 홀몸 어르신들이 끼니까지 걱정하는 상황"이라며 "자원봉사단 도움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겨울을 앞두고 사내봉사단 ‘홈앤스마일’이 참여하는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스마일은 홈앤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으로 지난 10일 단원 중 30여명이 서울시 강서구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박스당 10kg 김장 김치 100박스(100인분)를 만들었다. 김치 박스는 강서구 내 홀몸 어르신들에 전달한다. 직접 담근 김치 100박스 외에 250인분 김치를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 홀몸 어르신들이 끼니까지 걱정하는 상황”이라며 “자원봉사단 도움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스마일은 △식목일 나무심기 식목봉사 △홀몸어르신 명절 복꾸러미 전달 △유기견 보호소 환경 개선 및 청소 등 그동안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너진 '코인계 버핏'…FTX, 66조원 빚 안고 파산 신청(재종합)
- [누구차]'만능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의 럭셔리 SUV는?
- 전용기 MBC 배제에 김성회 "김건희 여사 진노도…"
- EU 대사도 깜짝 놀란 김의겸의 `거짓말 브리핑` [국회기자 24시]
- "북한 국적자는 한국 국민…추방 안돼" 96년 대법원 판결[그해 오늘]
- 코 성형 후 연골이 휘어 ‘코막힘’이 생겼어요[호갱NO]
- "다음 생엔 경찰로 살지 말길"…용산서 정보계장 사망에 경찰들 '침통'
- 강원도 '2050억원 디폴트'가 어떻게 148조원을 투입하게 했나[이슈 해설]
- 가족 해외여행 기간에 불륜남도 와 있었네요[사랑과전쟁]
- "패륜, 잔인함에 경악" 與, 이재명 여론전에 "탄핵" 목소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