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예약하면 1박 추가" 캘리포니아 가성비 여행지 4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러 강세로 미국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관광청이 12일 저렴하면서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가성비 여행지 4곳을 추천했다.
프로모션이나 계절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해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페어몬트 소노마는 내년 10월까지 사용 가능한 객실을 25%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시즌권과 리프트 이용권 등을 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달러 강세로 미국 여행을 주저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관광청이 12일 저렴하면서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가성비 여행지 4곳을 추천했다. 프로모션이나 계절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해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골프천국 팜 스프링스…20% 할인 등 프로모션
팜 스프링스에서는 골프 여행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웨스틴 미션 힐스 리조트는 내년 6월까지 3박 이상 투숙객에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하얏트 리젠시 인디언 웰스 리조트는 3박 이상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11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내년 4월까지 20%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와인테이스팅패스 다운받고 소노마 카운티 갈까
소노마 카운티에서도 다양한 숙박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엘 푸에블로 인은 평일 3박 이상 투숙객에게 객실 요금의 20%를 할인해준다. 페어몬트 소노마는 내년 10월까지 사용 가능한 객실을 25%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산타 바바라…2박 예약하면 1박 무료
산타바바라에서는 리츠 칼튼, 힐튼 산타 바바라 등 16개 호텔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2박을 예약하면 1박이 무료된다. 호텔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내년 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스키 리프트·장비대여 할인 '빅 베어'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스키 리조트로 잘 알려진 빅 베어 마운틴 리조트에서는 호수와 산이 어우러진 절경을 보며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시즌권과 리프트 이용권 등을 살 수 있다. 방문 기간 중 생일을 맞은 여행객에게는 리프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스키 등 장비 대여료를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윤, 당선인 시절 공천 지시한적 없다…명이 '김영선' 얘기해 좋게 얘기한 것뿐"(종합)
- 파산 심형래, 14년만 '개그콘서트' 오른다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검찰, 전청조 징역 20년 구형…전 "죄 지으면 대가 치러"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한 달 만에 '경사'
- 김정민 "남친 수감 후 임신 알아…알콜 중독에 우울증"
- 한글 공부하는 러 병사 포착…"젠장, 뭔말인지 모르겠다"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미코출신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범 의혹
- '박미선♥' 이봉원, 1억5천 외제차 플렉스 "휠 값만 8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