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하, '선배' 능글미→'연모'·'금수저' 악역 신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하가 신흥 신스틸러로 부상하고 있다.
김서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재벌 2세 성원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김서하는 KBS2 '연모'에서 악역 창운군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이끌었다.
김서하는 MBC '금수저'에서 재벌 2세 성원 역으로 남부러운 것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서하가 신흥 신스틸러로 부상하고 있다.
김서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서 재벌 2세 성원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김서하는 원작에 없던 캐릭터인 성원을 탄탄한 연기로 완성해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다. 극에 몰입을 더하는 김서하의 주목할 만한 연기력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김서하가 지금까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금수저'를 통해 선보였던 활약을 정리해 보았다.
◆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속 능글맞은 캐릭터
김서하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1년 차 마케터 직장인 민성 역을 맡아 능글맞고 유들유들한 매력을 선보였다. 생활 연기로 현실 직장인들의 공감을 유발하기도 하고, 극 중 현승(로운 분)과의 동기 케미로 활력을 주기도 하며 시청자들에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 '연모' 속 강렬한 악역
김서하는 KBS2 '연모'에서 악역 창운군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제를 이끌었다. 첫 사극 연기임에도 악역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하며 호평을 얻었다. 특히 극 중 왕실의 종친인 자신의 신분을 내세우며 몸종을 죽음에 몰아넣는 등 각종 악행을 서슴지 않았던 캐릭터를 실감 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기도 했다.
◆ '금수저' 속 재수 없는 재벌 2세 캐릭터
김서하는 MBC '금수저'에서 재벌 2세 성원 역으로 남부러운 것 없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성원은 승천이 된 황태용(이종원 분)을 고소하고, 불법적인 주식 정보를 주고받는 등 돈에 욕심을 부리는 모습으로 아미쿠스의 비릿한 면모를 보여준다. 김서하는 여유로운 제스처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원작에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인 성원을 완성하고 있다.
김서하는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안정적으로 쌓아 올리며 탁월한 연기력으로 맡은 모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악역과 비호감 캐릭터임에도 본인만의 매력을 더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 김서하가 배우로서 선보일 또 다른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캐나다서 포착..숏 커트 대신 긴 머리 컴백 - 스타뉴스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