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실수에 첫 쏘가리 놓쳤다‥싸늘한 정적(도시어부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4' 첫 쏘가리 운명은 어떻게 될까.
11월 1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충북 단양으로 떠난 멤버들이 야행성 어종인 쏘가리 낚시를 위해 새벽부터 강에 들어간다.
낚시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의 낚싯대에 바로 반가운 단양 쏘가리가 얼굴을 드러낸다.
과연, '도시어부 시즌4' 첫 쏘가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도시어부4' 첫 쏘가리 운명은 어떻게 될까.
11월 1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서는 충북 단양으로 떠난 멤버들이 야행성 어종인 쏘가리 낚시를 위해 새벽부터 강에 들어간다.
낚시를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의 낚싯대에 바로 반가운 단양 쏘가리가 얼굴을 드러낸다. 그는 쏘가리임을 확인하고 “배지 안 뺏겼다! 만세!”라고 외치며 기쁨을 표출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과연, 고난도 쏘가리 낚시 첫 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하지만 어렵게 건져 올린 쏘가리를 건네받던 스태프가 실수로 쏘가리를 놓치는 사태가 발생하고, 첫 수를 놓친 현장은 순간 싸늘한 정적이 감돈다. 과연, ‘도시어부 시즌4’ 첫 쏘가리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낚시 초반 김준현은 의외의 선전을 보이며 앞서 나간다. 그러자 옆자리에서 지켜보던 이경규는 “아무나 고기를 잡으니 (쏘가리 낚시) 권위가 떨어졌어. 근본이 없어”라며 귀여운 질투를 하고, 김준현도 지지 않고 “그럼 형님도 근본 없어요”라고 되받아치며 티격태격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를 듣고 있던 큰형님 이덕화는 “(고기) 잡는 놈이 근본이야”라는 명언을 남기며 한 번에 ‘근본 낚시’ 상황을 일단락 지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완장남 이수근은 전날 자정이 넘도록 연습하며 쏘가리 낚시에 열의를 보인다. 하지만 넘치는 의욕과 반대로 쏘가리 입질이 전혀 오지 않고, 설상가상으로 낚싯대마저 부러지면서 강제 휴식을 갖는 굴욕을 맛본다. 낚시 종료 시간에 가까워진 그제야 이수근에게 심상치 않은 입질이 찾아와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과연, 이수근이 대물 쏘가리를 낚아 14시간의 마음고생을 순식간에 털어버리고 성공적으로 ‘팔로우미’를 마칠 수 있을까.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JTBC '도시어부4')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지한 모친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서 해줬다면…분하고 원통”
- 미쓰에이 출신 지아, 스키장 데이트 포착…상대는 싱가포르 재벌2세?
- 오은영, 대변 서서 보는 금쪽이에 “항문 파열→장마비 올수도, 최악 자세”(금쪽같은)
- 여경래X여경옥 “父 사망 목격→극빈자 출신” 좌절 극복한 내면의 힘(금쪽)[어제TV]
- ‘천변’ 공민정 “최대훈, 회차 줄어 못 이룬 사랑 다음에 이루자고”[EN:인터뷰①]
- 임영웅 첫 자작곡‘ 런던보이’ MV 티저, 안경 쓴 댄디한 매력
- 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 장성규 아내, 명품 H사 선물에 “누구 아이디어야? 열받네” 왜?(장성규니버스)
- 김사랑, 푸켓 5성급 풀빌라서 운동…20대 기죽이는 레깅스 자태
- 고소영, 블랙핑크 로제 만났다‥25살 나이차 무색한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