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록 스피릿 폭발…조나단 “불 나오는데 맨발” 감상평 폭소(아바타싱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 이안이 백지영의 히트곡을 록 스피릿으로 재해석했다.
11월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바타싱어'에서는 파이널 무대로 가기 위한 마지막 여정이 전파를 탔다.
'데이', '이안', '김순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이안은 백지영의 대표곡 'DASH(대쉬)'를 록 버전으로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바타싱어' 이안이 백지영의 히트곡을 록 스피릿으로 재해석했다.
11월 1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아바타싱어'에서는 파이널 무대로 가기 위한 마지막 여정이 전파를 탔다. ‘데이’, ‘이안’, ‘김순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이안은 백지영의 대표곡 'DASH(대쉬)'를 록 버전으로 소화했다. 화려한 조명 속 강렬한 고음이 빛나는 무대였다.
무대가 끝난 후 백지영은 "일단은 편곡과 스케일이 크다. 편곡과 무대 매너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확실히 느낀 건데 목소리에 힘이 있고 설득력이 있다. 무대 주인공으로 태어난 느낌이 든다"며 극찬했다.
그는 "만약에 이안 씨가 어디서 공연하신다면 이 노래를 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만족스러운 얼굴을 했다.
이어 조나단은 "불도 나오고 땅도 갈라지고 하는데 왜 저런 상황에서 신발을 안 신을까"라며 이안 아바타가 맨발인 점을 지적해 웃음을 줬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아바타싱어' 영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