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그리 “김민종, 父김구라 친구인 줄로만 알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 아들 그리가 "김민종이 아빠 친구인 줄로만 알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김민종의 모창 능력자 박상혁이 김민종의 히트곡 '착한 사랑'을 열창한 가운데, 250점 만점에 24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이목을 끌었다.
MC 전현무는 패널로 참여한 그리를 향해 "김민종 씨가 아빠 친구인 줄로만 알았다는데?"라 질문했다.
그러자 그리는 "연예인인 줄은 알았는데.."라며 "기획사 이사, 배우로만 알고 있었다"고 말해 김민종을 당황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구라 아들 그리가 "김민종이 아빠 친구인 줄로만 알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11월 11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는 최고의 모창신을 찾기 위한 왕중왕전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민종의 모창 능력자 박상혁이 김민종의 히트곡 '착한 사랑'을 열창한 가운데, 250점 만점에 24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이목을 끌었다.
MC 전현무는 패널로 참여한 그리를 향해 "김민종 씨가 아빠 친구인 줄로만 알았다는데?"라 질문했다. 그러자 그리는 "연예인인 줄은 알았는데.."라며 "기획사 이사, 배우로만 알고 있었다"고 말해 김민종을 당황시켰다.
그러면서 "무대를 찾아봤는데, 왜 한 시대를 풍미했는지 알겠더라"고 덧붙였다.(사진=JTBC '히든싱어7'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