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뒷광고 논란 입 연다 “사실은‥” 눈물→이혼 후 10억 빚 낸시랭 등장(금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뒷광고 논란에 입을 연다.
11월 1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한혜연의 출연이 예고 됐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등장이 예고 됐다.
한혜연 외에도 팝아티스트 낸시랭 출연도 예고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뒷광고 논란에 입을 연다.
11월 1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한혜연의 출연이 예고 됐다.
이날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등장이 예고 됐다. 정형돈은 “고현정 한지민 김태희 공효진 등등 슈퍼스타 스타일을 책임진 슈스스”라고 소개하면서도 출연자들 가운데 가장 겁을 먹고 있다고 전했다.
오은영은 “사건이 2년 전인 것 같다”라고 말을 꺼냈고, 한혜연은 “내돈내산으로 방송을 여러 번 했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혜연은 지난 2020년 자신이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한 상품 일부가 뒷광고였다는 것이 알려져 논란을 빚었다. 자숙의 시기를 거치던 한혜연은 1년여 만에 활동 복귀를 알렸다.
오은영은 “‘한혜연 씨 거짓말 했네? 돈 받고 뒷광고 했네?’ 많은 대중은 이렇게 알고 있는 거다. 자신한테 물어봐라.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속이려고 했나”라고 말했다. 한혜연은 “사실은”이라며 깊은 한숨을 쉬며 눈물 흘리는 모습까지 공개돼 방송에 궁금증을 모았다.
한혜연 외에도 팝아티스트 낸시랭 출연도 예고 됐다. 낸시랭은 “제가 이제 사람을 못 믿겠다. 상대방이 거짓말을 하고 피해를 저한테 준다”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2017년 왕진진과 결혼했던 낸시랭은 10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낸시랭은 오아진진으로부터 폭력 및 협박을 당했다고 폭로했으며, 3년간의 긴 법적공방 끝에 이혼 승소 판결을 받았다. 황진진은 사기, 횡령, 배우자 폭행 등 혐의로 징역 6년을 선고 받았으나, 낸시랭은 왕진진으로 인해 약 10억 원의 빚을 떠안게 됐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