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딸 서윤, 사유리도 놀란 언어 천재 “입 트여 말하기 시작”(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성현 딸 서윤이가 언어천재 면모를 드러냈다.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사유리 아들 젠과 백성현 딸 서윤의 7개월 만 재회가 그려졌다.
젠과 만난 친구는 백성현 딸 서윤이었다.
예전과 달리 3개 국어에 능통한 젠과 언어 천재 서윤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백성현 딸 서윤이가 언어천재 면모를 드러냈다.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사유리 아들 젠과 백성현 딸 서윤의 7개월 만 재회가 그려졌다.
사유리는 "젠도 가을 타는 남자가 됐다. 뭔가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 같고, 마음이 허전한 것 같아서 머리도 하고 여자친구랑 하루 데이트를 하면 어떨까 했다"며 젠과 미용실에 방문했다.
미용실에서 한껏 멋을 부린 젠은 키즈 카페로 향했다. 사유리는 "젠이 계속 보고 싶었던 친구가 올 거다"고 귀띔했다. 젠과 만난 친구는 백성현 딸 서윤이었다. 앞서 서윤이는 '슈돌'에 출연해 생후 16개월에 문장을 구사하며 언어 천재 면모를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백성현은 "서윤이가 이제 걷고 뛰고 다 할 줄 알기 때문에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했다.
예전과 달리 3개 국어에 능통한 젠과 언어 천재 서윤이. 서윤이는 인사도 하지 않고 바로 놀이장으로 뛰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서윤이는 사유리가 말을 걸자 "내가 할게"라며 똑 부러지게 대답했다.
사유리는 "단어 말고 말할 수 있네요"라며 놀랐고 백성현은 "입이 트이는지 말을 하기 시작한다"고 전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