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체크인' 이효리, 단발에서 긴 머리로 변신 "강아지들 만나러 캐나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단발에서 긴 머리로 변신했다.
11일 김태호PD가 설립한 제작사 테오(TEO) 측은 소셜미디어에 "효리, 이번엔 캐나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한편, 이효리는 김태호PD와 함께 한 '서울 체크인'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이효리가 단발에서 긴 머리로 변신했다.
11일 김태호PD가 설립한 제작사 테오(TEO) 측은 소셜미디어에 “효리, 이번엔 캐나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콘셉트에 대해서 “캠핑카로 누비는 캐나다 도그(dog) 트립”이라는 글을 남겼다. 단풍이 찬란하게 물든 가을에 해외 입양 보낸 강아지들을 만나러, 제주를 떠나 캐나다로 향한다는 구체적인 정보를 제시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강아지와 눈을 맞대고 있다. 이효리는 행복한 표정과 함께 어느덧 길게 자란 머리를 뽐내며 스타일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9일 김태호PD는 정종연PD와 함께 유튜브 채널 ‘TEO’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이효리가 쉬는 기간 동안 휴가로 캐나다에 갈 상황이 생겼다. ‘영상으로 남겨달라’라고 부탁해서 같이 갔다 왔다. 제목은 ‘캐나다 체크인’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이효리가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봉사도 하고, 좋은 환경에서 자라도록 강아지들을 해외로 입양을 보냈다. 직접 정든 강아지들을 보러 캐나다에 가서 캠핑카로 만나러 다니는 모습이 조만간 어느 플랫폼에서 방송되지 않을까”라고 알렸다.
한편, 이효리는 김태호PD와 함께 한 ‘서울 체크인’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캐나다 체크인’은 12월 공개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로 발탁.. '운동뚱'의 한계는 어디까지?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유민상, 김하영과 잘 될줄 알았더니? "둘이 저녁 먹자는 걸 거부" (미선임파서블)
- '선우은숙♥' 유영재,러브스토리 공개.."선우은숙 덕분에 결혼까지"['동치미']
- 안정환 "마지막 월드컵 해설...국민 응원도 중요해"[SS현장]
- '오스카 2관왕' 해기스 감독, 성폭력 피해 여성에 100억원 배상 평결[할리웃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