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임창정 “김민종, 과거 ‘착한 사랑’ 립싱크했다” 폭로+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이 김민종의 립싱크하던 과거를 '디스'(?)했다.
이날 김민종의 모창 능력자 박상혁은 김민종의 히트곡 '착한 사랑'을 열창했다.
무대가 끝난 후, 김민종은 "만족하냐"는 MC 전현무 질문에 "정말 감동이고 너무 고맙다. 자신감이 생긴다"고 화답했다.
노래를 들은 임창정은 "민종이 형은 저와 같이 활동을 했었다. 이 어려운 노래를 항상 똑같은 컨디션으로 불렀다"고 칭찬하는 듯 하더니, "똑같은 컨디션으로 립싱크를 했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임창정이 김민종의 립싱크하던 과거를 '디스'(?)했다.
11월 11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7'는 최고의 모창신을 찾기 위한 왕중왕전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민종의 모창 능력자 박상혁은 김민종의 히트곡 '착한 사랑'을 열창했다. 무대가 끝난 후, 김민종은 "만족하냐"는 MC 전현무 질문에 "정말 감동이고 너무 고맙다. 자신감이 생긴다"고 화답했다.
노래를 들은 임창정은 "민종이 형은 저와 같이 활동을 했었다. 이 어려운 노래를 항상 똑같은 컨디션으로 불렀다"고 칭찬하는 듯 하더니, "똑같은 컨디션으로 립싱크를 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그때 립싱크 하던 모습이 그대로 있다"고 박상혁의 CD를 튼 듯한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를 극찬했다.(사진=JTBC '히든싱어7'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