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핸드폰에 ♥크러쉬 반려견이? '사랑꾼 등장'[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2022. 11. 11. 2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의 핸드폰 배경 화면에 가수 크러쉬 반려견의 모습이 포착됐다.

영상 속 조이는 패션쇼를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 후 지내는 일상이 담겨있다.

배경화면 속엔 공개 열애 중인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8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레드벨벳 영상 캡처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의 핸드폰 배경 화면에 가수 크러쉬 반려견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0일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JOY in Milano VLOG I TOD'S 2023 S/S SHOW'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조이는 패션쇼를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 후 지내는 일상이 담겨있다. 그는 "너무 설레서 잠을 못 잤다. 그런데 비행을 14시간 간다. 이때 자면 될 거 같다"라며 "난 밀라노는 처음이다. 처음이라서 추천받은 식당을 간다. 너무 짧게 있어서 아쉽다. 비행기에 있는 시간들이 더 길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밀라노에 도착한 후 스태프들과 함께 바를 방문하고 음식을 먹는 등 행복한 일상을 보냈다. 그는 "브런치를 먹고 나왔다. 여기가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바라고 해서 먹고 나왔다"라며 오늘의 룩을 소개했다. 이 과정에서 핸드폰 배경화면이 켜졌다. 배경화면 속엔 공개 열애 중인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8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조이는 "오랜만에 다같이 무대해서 멤버들도, 러비들도 다들 들뜨고 신나있는데 괜스레 걱정을 안긴거 같아서 미안하다"라며 미안함을 전한 동시에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크러쉬 역시 "알맞은 시기에 쉬바미(팬클럽 '크러쉬밤' 애칭)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기사화가 먼저 돼버려 당황스럽다"라며 열애 사실을 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