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그룹,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전문 개발회사 한강그룹이 시공사 HL디앤아이한라와 함께 11일 경기도 양주시에서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는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194-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최고 39층, 4개동, 전용면적 78~84㎡ 총 427가구 규모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전문 개발회사 한강그룹이 시공사 HL디앤아이한라와 함께 11일 경기도 양주시에서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는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194-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최고 39층, 4개동, 전용면적 78~84㎡ 총 427가구 규모다.
단지 인근으로 2028년 덕정과 수원을 잇는 GTX-C 노선이 개통 예정이다. GTX를 이용하면 덕정역에서 삼성역까지 20분대, 수원까지 40분대면 접근 가능하다. 또 지하철 1호선 신설역인 회정역이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양주IC가 2023년 12월 개통 예정이고 서울-양주간 고속도로 신설도 검토 중이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에서 도보 거리에 회정초가 있으며 덕정중, 고암중, 회천중, 덕계중, 덕계고, 덕정고 등이 인근에 있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 일정을 진행한다. 이어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30일 발표하고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12월이다.
양주 덕정역 한라비발디 퍼스티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TX 충격' 일파만파…"암호화폐 반토막 날 수도" 섬뜩 경고
- "3년 너무 길었다" 100차례 제주 온 일본인 외마디 탄성
- "역시 국민 첫차"…20대 가장 많이 찾는 중고차는 아반떼
- "결혼하고 싶은데 못해요"…日 남성 4명 중 1명은 평생 독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카타르서 '원나잇'하면 징역 7년"…월드컵 관광객 향한 경고
- 유해진 "소름돋는 김성철, 처음에 그렇게 안 봤는데…'좋은 배우'라 생각"('올빼미')[인터뷰②]
- 홍진경, “나 주식으로 돈 많이 잃었어” 금수저 재력 뽐내다 이내 주식 고백 (‘홍김동전’)
- 경찰,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이례적 압수수색
- '갑질 논란' 노제, 4개월만에 살쪘다 "등산·필라테스 시작"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