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 캐스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6인조 온리원오브가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에 출연한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E홀에서 신작 웹툰 '범프 업 비즈니스' 신규 IP 제작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는 원작 IP를 보유한 웹툰 제작사 락킨코리아를 중심으로 '하숙집오번지' '오션라이크미' '오나의어시님' 등의 웹드라마를 제작한 전문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내년 상반기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남성 6인조 온리원오브가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에 출연한다.
지난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E홀에서 신작 웹툰 ‘범프 업 비즈니스’ 신규 IP 제작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범프 업 비즈니스’는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 간 케미를 메인으로 둔 팬 문화를 ‘비게퍼’라는 소재를 도입해 일반 독자들에게 BL 장르의 거부감을 줄이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K팝 아이돌, 로맨스를 주제로 한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탄탄한 팬덤을 지닌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다.
이날 자리에 함께한 온리원오브는 “본인들의 퍼포먼스 세계관을 투영하는 듯한 캐릭터 설정이 마음에 들었고 이번 드라마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것이라는 기대된다. 제작 쇼케이스가 예정보다 일찍 개최된 만큼 아직은 배역을 밝힐 수 없다. 곧 웹툰과 드라마 배역의 매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고 새로운 도전인 만큼 팬들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는 원작 IP를 보유한 웹툰 제작사 락킨코리아를 중심으로 ‘하숙집오번지’ ‘오션라이크미’ ‘오나의어시님' 등의 웹드라마를 제작한 전문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내년 상반기에 공개된다.
온리원오브는 2019년 미니앨범 ‘닷 포인트 점프’로 데뷔 후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ㄷ. 최근 '언더그라운드 아이돌'(undergrOund idOl)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오직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색깔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