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조이, 남자친구 반려견 두유가 배경화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 휴대폰 화면에서 연인인 가수 크러쉬의 반려견이 포착돼 화제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이가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차 밀라노에 방문하는 모습이 브이로그 형식으로 담겼다.
이어 밀라노에 도착한 조이의 휴대폰 잠금화면이 잠시 스친 가운데, 해당 배경 화면이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인 것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영재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 휴대폰 화면에서 연인인 가수 크러쉬의 반려견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10일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JOY in Milano VLOG I TOD'S 2023 S/S SHOW'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이가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차 밀라노에 방문하는 모습이 브이로그 형식으로 담겼다. 영상에서 조이는 "밀라노 아주 제대로 즐기고 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밀라노에 도착한 조이의 휴대폰 잠금화면이 잠시 스친 가운데, 해당 배경 화면이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인 것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해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크러쉬 노래 '자나깨나'가 만남의 시발점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 크러쉬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