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오토랜드 광주, K-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 오토랜드 광주는 임직원이 함께 만드는 지식 나눔의 장인 제4회 K-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K-페스티벌은 일반직 직원이 개인이나 부서별로 우수 개선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자리다.
기아 광주공장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이 임직원이 함께 지식과 재미를 공유하는 축제로 발전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기아 오토랜드 광주는 임직원이 함께 만드는 지식 나눔의 장인 제4회 K-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K-페스티벌은 일반직 직원이 개인이나 부서별로 우수 개선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페스티벌은 '기대되고, 흥이 나며, 신이 나는' 3개 존으로 구성·진행됐다.
5개 팀이 참가한 기대되는 부문에서는 자동차 생산 공정을 개선하는 사례가 제시됐으며 흥이 나는 부문에서는 오토랜드 광주 알까기왕 단체전을 비롯해 테트리스, 퍼팅, 축구게임, 사격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돼 재미를 더했다.
신이 나는 부문에서는 원목 블록 쌓기, 인증샷 이벤트, 서프라이즈 게임 등이 진행됐다.
기아 광주공장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이 임직원이 함께 지식과 재미를 공유하는 축제로 발전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에스코트, 이태원 그 골목에 해줬으면”… 배우 이지한 모친편지 공개
- “17만원 ‘꽁돈’ 생긴다고?” 1300만명 난리났다, 뭐길래
- [영상] 누가 술 줬어?…만취 코끼리 24마리, 정글서 大자로 뻗었다 [나우,어스]
- 남학생 중요부위 ‘툭’ 건드렸다 합의금 2000만원 준 교사…법원 “감봉은 부당”
- [영상] 최성국, ‘결혼식 현장 영상’ 대방출…강수지 사회·김광규 축가
- 경찰,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압수수색
- “집 사려고 1억2천만원 모았는데, 한순간에 날릴 판” 비참한 20대, 무슨 일?
- [영상] “러, ‘지구 종말의 날’ 핵추진 어뢰 ‘포세이돈’ 시험 준비” [나우,어스]
- 12월 출산 손예진 어쩌나…현빈, 내년 1월 라트비아행
- 성균관대 ‘예비군 불이익’ 논란, 담당 교수 “감점 받아들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