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vs 이성민 ‘긴장감 폭발’ 3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이성민이 거래라는 이름의 전쟁을 시작한다.
오는 1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측은 11일 송중기, 이성민의 맹렬한 대치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이성민이 거래라는 이름의 전쟁을 시작한다.
오는 1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측은 11일 송중기, 이성민의 맹렬한 대치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나뿐인 왕좌를 위해 기꺼이 게임에 뛰어든 이들의 이야기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격변의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치밀한 미스터리와 음모, 상상을 초월하는 승계 싸움과 캐릭터 플레이가 차원이 다른 회귀물의 탄생을 알린다.
‘60일 지정생존자’, ‘성균관 스캔들’로 감각적인 필력을 선보인 김태희 작가와 신예 장은재 작가, ‘W’, ‘그녀는 예뻤다’로 연출력을 입증한 정대윤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한다.
무엇보다 믿고 보는 배우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의 시너지는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