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서울 콘서트 D-1..기대 가득 비하인드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트레저의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VCR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트레저 콘서트의 VCR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현석과 준규는 나무가 우거진 들판을 배경으로 사진으로, 정우는 의미심장한 동작으로 힌트를 남겼다.
이와 관련해 아사히와 소정환은 "시크한 콘셉트"라고 귀띔했고, 하루토는 "트레저메이커(팬덤명)를 위해 예쁜 의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트레저 콘서트의 VCR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현석과 준규는 나무가 우거진 들판을 배경으로 사진으로, 정우는 의미심장한 동작으로 힌트를 남겼다. 이어 "다양한 추측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을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색감의 착장도 시선을 모았다. 이와 관련해 아사히와 소정환은 "시크한 콘셉트"라고 귀띔했고, 하루토는 "트레저메이커(팬덤명)를 위해 예쁜 의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특히 멤버들은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윤재혁과 도영은 "심장 소리는 Pump pump"이라는 노랫말을 활용해 두근거리는 심정을 표현했고, 지훈과 요시는 "함께 울고 웃으면서 콘서트를 즐기고 싶다. 팬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1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TREASURE TOUR [HELLO] in SEOUL'을 개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