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브로맨스 웹드라마 출연 “팬들 위한 새로운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온리원오브가 브로맨스 웹드라마에 도전한다.
11월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E홀에서 신작 웹툰 '범프 업 비즈니스(Bump Up Business)' 신규 IP 제작 쇼케이스가 열렸다.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에는 원작 IP를 보유한 웹툰 제작사 락킨코리아를 중심으로 '하숙집오번지', '오션라이크미', '오나의어시님' 등 웹드라마를 제작한 전문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온리원오브가 브로맨스 웹드라마에 도전한다.
11월 1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E홀에서 신작 웹툰 ‘범프 업 비즈니스(Bump Up Business)’ 신규 IP 제작 쇼케이스가 열렸다.
‘범프 업 비즈니스’ 측은 "BL 장르의 거부감을 줄이면서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K-POP 아이돌 로맨스를 주제로 한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라며 "탄탄한 팬덤을 지닌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온리원오브는 “본인들의 퍼포먼스 세계관을 투영하는 듯한 캐릭터 설정이 마음에 들었고 이번 드라마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 쇼케이스가 예정보다 일찍 개최된 만큼 아직은 배역을 밝힐 수 없다. 곧 웹툰과 드라마 배역의 매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고 새로운 도전인 만큼 팬들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웹드라마 '범프 업 비즈니스'에는 원작 IP를 보유한 웹툰 제작사 락킨코리아를 중심으로 ‘하숙집오번지’, ‘오션라이크미’, ‘오나의어시님' 등 웹드라마를 제작한 전문 제작사 이모션스튜디오가 참여했다.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온리원오브는 2019년 데뷔했다. 최근 ‘undergrOund idOl’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을 선보였다.
(사진=락킨코리아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