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스마트러닝 <슈퍼브이> 무료체험 사전예약 이벤트 오픈
에듀테크 기업 그로비교육(대표 박철우)의 슈퍼브이가 지난 9일 무료체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 슈퍼브이는 4세부터 9세까지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어, 수학, 한글·국어 스마트러닝으로 오는 2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슈퍼브이 무료체험은 전용 탭을 배송 받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무료체험을 사전예약한 고객은 오는 28일 정식 오픈 직후부터 가장 먼저 슈퍼브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결제 시에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1명을 추첨해 BMW 미니쿠퍼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번 티저 프로모션에는 슈퍼브이의 콘텐츠 핵심 사항도 선공개 됐다. 330억 원이라는 유아동 교육 사상 최대 규모의 제작비로 화제가 된 슈퍼브이 콘텐츠의 주요 내용이 처음 공개된 것이다. '유아동 교육의 기본과 상식을 깨고, 그 이상의 높고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메시지의 티저 영상과 영어, 수학, 한글·국어 및 전용탭 케이스까지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가 상세히 공개됐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영어 콘텐츠다. 스토리 중심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풋을 강조하는 영어 커리큘럼과 업계 최초로 해외 3대 출판사인 스콜라스틱, 옥스포드리딩, 콜린스의 도서를 제공하는 슈퍼리딩, 영어 전문 선생님이 1대1로 자녀의 영어 습득 과정을 전담 관리하는 영어특별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학에는 팩토키즈 등 사고력 과정과 고려대 정보창의교육연구소의 감수를 받은 두뇌개발 프로그램 슈퍼브레인이 있다.
한글·국어는 유명 작가진을 필두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삽화, 놀이형 학습 시스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전형적인 디자인을 탈피해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전용탭 케이스도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기대평 게시판에는 “최근 가장 기대되는 스마트러닝”, “기존에 하던 것과 확실히 다른 느낌”,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아이의 취향 저격“, “스토리 영어가 기대된다. 유튜브만 보던 아이가 달라질 듯“, “샘플영상만 보여줬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며 바로 따라한다”, “영어도서관 콘텐츠가 마음에 와 닿아 무료체험 신청 완료” 등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