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등학생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리그는 같은 국내 고교 소속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수험생이 우리원뱅킹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팀원 전원에게 영화관람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우리은행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리그는 같은 국내 고교 소속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등 개인·팀 연대 보상을 지급한다. 순위권 팀에는 총 상금 3000만원과 우승 학교 장학금, 프로선수와 동일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중계진의 생중계,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머플러 등을 추가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이날 오후 5시부터 24일 자정까지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수험생이 우리원뱅킹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팀원 전원에게 영화관람권을 추가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2019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LoL) 리그를 후원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은 그룹 차원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한국e스포츠협회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