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베레모+안경까지 완벽한 화백 변신(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오프닝에서부터 가을 패션쇼를 열었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각자 가을 룩으로 등장, 런닝맨 표 'F/W 시즌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같이 7인 7색 가을의 멋을 뽐낸 멤버들은 "가을이 가는 게 아쉽다"며 가을 노래를 메들리로 불렀다.
이에 멤버들은 입고 온 가을 옷을 모두 반납하고 각각 여름옷과 겨울옷으로 갈아입으며 레이스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오프닝에서부터 가을 패션쇼를 열었다.
11월 13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활기찬 가을 레이스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각자 가을 룩으로 등장, 런닝맨 표 'F/W 시즌 패션쇼'를 개최했다. 유재석은 베레모+안경 풀세트 착용한 ‘유화백’으로 변신했고, 송지효와 전소민은 부츠와 코트로 가을 여신에 등극했다. 김종국은 한결같이 반바지 패션을 고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같이 7인 7색 가을의 멋을 뽐낸 멤버들은 “가을이 가는 게 아쉽다”며 가을 노래를 메들리로 불렀다.
이날은 짧아져 가는 가을을 쟁취하기 위한 ‘가을을 찾습니다’ 레이스로 꾸며졌다. 이에 멤버들은 입고 온 가을 옷을 모두 반납하고 각각 여름옷과 겨울옷으로 갈아입으며 레이스를 시작했다. 얇은 면티 한 장인 여름옷으로 환복한 멤버들은 “너무 춥다”, “혼자 다니면 안 된다”며 똘똘 뭉치는 반면, 겨울옷으로 환복한 멤버는 모자부터 패딩, 장갑까지 무장한 ‘인간 눈사람’으로 변신했다. 이열치열을 몸소 체험하며 “더워서 열 받는다”라고 불만을 토로하는 극과 극 상황이 연출되기도. 이에 멤버들은 서로 먼저 가을 옷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신경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옷을 되찾기 위해서는 시민들과 대결에서 승기를 잡아야 했고, 멤버들은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서울 한복판에서 “시민을 찾습니다”를 외치는 상황까지 발생하는 등 순탄치 않은 레이스가 이어졌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