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결혼 앞두고 '강남좀비'에 쫓기는 열연…메인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1월 30일 개봉하는 지일주X박지연 주연의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모든 퇴로가 차단된 극한의 상황 속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이들의 생존 본능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에 없던 K좀비 영화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는 '강남좀비'가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와 모든 출구가 차단된 '강남'의 한 건물에서 벌어지는 극한의 생존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오는 11월 30일 개봉하는 지일주X박지연 주연의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가 모든 퇴로가 차단된 극한의 상황 속 반드시 살아남아야 하는 이들의 생존 본능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에 없던 K좀비 영화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는 '강남좀비'가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와 모든 출구가 차단된 ‘강남’의 한 건물에서 벌어지는 극한의 생존을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중심부인 ‘강남’에서 발견된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갑작스럽게 변하는 사람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위기 상황을 엿볼 수 있다.
좀비 떼들과 함께 갇힌 건물에서 살아남기 위해 맞서는 대한민국 태권도 前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현석’(지일주)과 거칠 것 없이 당찬 ‘민정’(박지연)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는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자비하게 돌진하는 신종 좀비 떼의 공격은 순식간에 상황을 180도 반전시키는 동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해 한껏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하루 유동 인구가 수십만에 달하는 ‘강남’을 사수하기 위해 모든 퇴로를 차단한 건물 안, 막다른 길에 몰리게 된 ‘현석’과 ‘민정’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사력을 다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 채널 떡상할 수 있는 기회 같은데”라며 들뜬 ‘현석’의 동료들은 이 사건을 어떠한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어 갈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더 이상 물러설 수 없는 곳에서 좀비 떼들과 맞닥뜨린 ‘현석’이 ‘민정’을 구하기 위해 홀로 맞서며 “아 씨, X 됐네!”라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뱉는 모습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유발하며 그가 선보일 화려한 액션과 재미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신선한 매력들로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강남좀비'는 200%의 공감, 짜릿한 액션, 현실 유머,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강남좀비'는 오는 30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