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SNL 코리아’ 시즌3 첫 호스트 출격[공식]

황효이 기자 2022. 11. 11.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3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SNL 코리아’가 오는 19일 시즌 3 공개를 확정, 첫 회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예고했다.

호스트들의 몸 사리지 않는 활약, SNL에서만 볼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가져다준 ‘SNL 코리아’는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필터링 없는 코미디 쇼의 면모를 선보이는바, 성역 없고 한계 없는 풍자와 패러디를 예고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신동엽부터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까지 시즌 3에도 함께하는 반가운 크루진에 이어, 얼굴 천재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의 지예은, 웹드라마 ‘좋좋소’의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하며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배우 송승헌이 시즌 3의 첫 포문을 연다. 송승헌은 올해 영화 ‘히든페이스’ 촬영을 마치고 ‘SNL 코리아’ 시즌 3을 통해 제일 먼저 팬들을 만난다. 영화 ‘대장 김창수’ ‘미쓰 와이프’ ‘인간중독’,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위대한 쇼’ ‘사임당 빛의 일기’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역할에 도전해온 송승헌. 최근 예능 ‘출장 십오야’ ‘나 혼자 산다’ 등에서 차분한 모습 속 은은한 예능감을 발산한 송승헌은 ‘SNL 코리아’에서 본격적으로 코믹을 장착, 숨겨왔던 잠재력을 터트릴 예정이다. 송승헌은 “그동안 즐겨 봤던 ‘SNL 코리아’에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분들에게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시즌 3 첫 공개를 확정 지으며 더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한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3은 19일(토)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 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