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신혼여행도 안 가” 아내+딸에 랜선 에펠탑 선물(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딸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장동민은 이번에 파 볼 집의 가장 큰 특징으로 집 안 어디서든 파리 랜드마크인 '에펠탑'을 감상할 수 있다고.
집 안 구석구석을 파 보던 장동민은 눈앞에 펼쳐진 에펠탑을 발견한 뒤 "여기가 파리다"를 크게 외친다.
감격의 순간을 가족과 나누고픈 장동민은 "난 신혼여행도 안 다녀왔잖아"라고 말하며, 한국에 있는 아내와 딸에게 영상통화를 하며 '딸바보' 면모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장동민이 딸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11월 1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파도파도 홈서핑’ 글로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은 ‘홈즈’ 글로벌 특집으로 최다 발품 코디에게 발품 연수 기회가 주여진다. 복팀장 박나래는 “그동안 국내 발품을 팔면서 ‘와~ 여기 완전 유럽인데요!’를 수없이 외쳤지만, 사실 유럽에 가본 적이 없었다”고 고백한다. 이에 덕팀장 김숙은“그동안 말로만 외쳤던 진짜 유럽 집들은 어떤지 코디들이 직접 파봤다”며 다양한 집을 보고 견문을 넓혀 의뢰인을 위한 최고의 코디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힌다.
해외 발품 연수의 기회는 지난 4년 동안 가장 발품을 많이 판 코디 두 명에게 주어진다. 복팀에서는 장동민이, 덕팀에서는 김숙이 선정돼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먼저, 복팀 장동민은 프랑스 파리로 출격한다. 장동민은 이번에 파 볼 집의 가장 큰 특징으로 집 안 어디서든 파리 랜드마크인 ‘에펠탑’을 감상할 수 있다고.
집 안 구석구석을 파 보던 장동민은 눈앞에 펼쳐진 에펠탑을 발견한 뒤 “여기가 파리다”를 크게 외친다. 감격의 순간을 가족과 나누고픈 장동민은 “난 신혼여행도 안 다녀왔잖아”라고 말하며, 한국에 있는 아내와 딸에게 영상통화를 하며 ‘딸바보’ 면모를 보인다. 장동민에게 랜선 에펠탑을 선물 받은 딸 보물이(태명)이는 환한 웃음으로 화답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파리의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앤티크 거실과 안방에서도 에펠탑이 한눈에 들어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야외 베란다에서는 360도 탁 트인 파리 뷰와 에펠탑 그리고 샹젤리제 거리와 그랑팔레 미술관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덕팀 전문가로 출연한 도시 건축가 김진욱은 파리 시민이 선호하는 매물 조건을 소개한다. 그는 파리는 대부분이 산이 없는 평지라서 매물 주변에 공원과 숲이 있는 곳을 가장 선호한다고 말한다. 그 다음으로 따뜻한 날씨의 영향으로 발코니와 베란다가 있는 곳을 우선순위로 꼽는다고 소개한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