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3, 19일 방영... 첫 회 호스트는 송승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오는 19일 시즌 3의 첫 공개를 확정, 첫 회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예고했다.
송승헌은 "그동안 즐겨 봤던 'SNL 코리아'에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 분들에게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그의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3는 오는 19일 밤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오는 19일 시즌 3의 첫 공개를 확정, 첫 회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필터링 없는 레전드 코미디 쇼의 면모를 선보이는 바, 성역 없고 한계 없는 풍자와 패러디를 예고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리고 있다.
여기에 신동엽부터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까지 시즌 3에도 함께하는 반가운 크루진에 이어, 진정한 얼굴 천재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의 지예은, 웹드라마 ‘좋좋소’의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하며 대체불가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배우 송승헌이 ‘SNL 코리아’ 새 시즌의 첫 포문을 연다. 우월한 비주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 그는 올해 영화 ‘히든페이스’ 촬영을 마치고 ‘SNL 코리아’ 시즌 3를 통해 제일 먼저 팬들을 만나는 것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대장 김창수’, ‘미쓰 와이프’, ‘인간중독’, 드라마 ‘보이스 시즌 4’, ‘위대한 쇼’, ‘사임당 빛의 일기’ 등 장르를 불문하고 계속해서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호연을 펼쳐왔던 그는 최근 예능 ‘출장 십오야’,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차분한 모습 속 은은한 예능감을 발산한 바 있다.
송승헌은 “그동안 즐겨 봤던 ‘SNL 코리아’에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 분들에게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그의 맹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3는 오는 19일 밤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