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솔직당당 '셀피쉬' 가사 스포…"네 맘을 누가 아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될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쉬(SELFISH)'의 동명 타이틀곡 '셀피쉬(Selfish)'의 가사 스포일러를 게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솔직하고 거침없는 가사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될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셀피쉬(SELFISH)'의 동명 타이틀곡 '셀피쉬(Selfish)'의 가사 스포일러를 게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셀피쉬'의 가사는 '네 맘을 너 아님 대체 누가 아니 도대체 언제까지 시간을 끌어야 하니 아니면 너 혹시 누구를 괴롭히며 즐거워하는 그런 나쁜 취미가 있나'와 '좋다 싫다 아님 정말 모르겠음 모른다고 해 확실히 해 좀'이다. 확신 없이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는 상대에게 경고하며 거침없는 가사가 특징이다.
WM 측은 "새로운 콘셉트 사진도 공개했다"며 "사진에는 빈티지한 패턴의 천 더미 속에서 펑키한 착장으로 등장한 유아가 자신만의 아우라를 뽐내는 모습이 담겼다"고 전했다.
앞서,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스타일과 존재감으로 유아만의 독보적 음악 세계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판사에게 "마약이 왜 불법이죠?" 따진 20대 여성, 집유
- "성형 전 제 모습"…2억 들인 日 여성, 과거 사진 공개
- 로제 'APT' 언급한 이창용…"아파트값 오를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