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 제대로 찢자" 트렌드지, 컴백 라이브쇼 각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컴백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오후 8시 컴백 라이브 쇼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컴백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오후 8시 컴백 라이브 쇼를 진행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 선공개와 컴백 라이브 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듯 컴백을 준비하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진솔히 밝혔다.
컴백 준비 과정을 전한 트렌드지는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한 것은 물론, "데뷔 이후 뮤직비디오 선공개 자체가 처음이라 무척 떨린다", "저희 뮤직비디오 봐도 봐도 재밌지 않냐"라는 설렘 가득한 멘트로 소통을 시작했다.
이어 이들은 'VAGABOND'(배가본드) 뮤직비디오 속 인상 깊었던 장면에 대한 토크를 진행, 리온은 "제가 나오는 장면에서 CG가 임팩트가 컸다", 예찬은 "번개 치는 장면이 좋았다"라고 전했다. 또 "이번 콘셉트에 누가 가장 잘 어울리냐"라는 질문에 서로를 뽑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트렌드지는 이번 'VAGABOND'(배가본드)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 "'매드 맥스'를 영감으로 짰다. 모래바람을 막는 느낌의 안무로 멋있음을 가득 담았다"라고 전했다.
활발한 텐션으로 적극적인 컴백 라이브쇼를 진행한 트렌드지는 "이제서야 컴백이 실감이 나는 것 같다", "이번 활동에서 꼭 찢겠다"라는 남다른 포부를 전하면서 지난 활동에 비해 많은 성장 과정을 거쳤음 역시 밝혀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끊임없는 혼란 속에서도 정답을 찾아가는 저희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라는 컴백 전 소감을 밝힌 트렌드지를 향해 "벌써부터 유행 예감", "방랑자 콘셉트, 신선해서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쏟아지며 역대급 명반으로 컴백함을 다시 한번 알렸다.
만반의 준비를 마치며 가요계에 화려하게 돌아오는 이번 트렌드지의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는 타이틀곡 'VAGABOND'(배가본드)와 'One Way to Go'(원 웨이 투 고), 'Breakdown'(브레이크다운)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성장한 트렌드지의 서사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싱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공개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퍼 애니스톤, 아찔 상의 노출..전 남편들 놀랄 몸매 - 스타뉴스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