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 경기 광주, 강원 고성 등에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영건설이 주택 브랜드 '데시앙'을 경기 광주, 강원 고성 등에 공급 중이다.
태영건설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광주에 1,073가구(특별공급 제외)를 일반 공급하는 '광주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의 1순위 청약을 실시했다.
이튿날 실시한 기타 지역 청약에서 추가로 1,844건을 접수시키며 1순위 최종 5.6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연이어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 강원도 고성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은 고성군 최다 청약통장 접수 건수를 갱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영건설이 주택 브랜드 ‘데시앙’을 경기 광주, 강원 고성 등에 공급 중이다.
태영건설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광주에 1,073가구(특별공급 제외)를 일반 공급하는 ‘광주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의 1순위 청약을 실시했다. 첫날 실시한 해당 지역 청약에서만 총 4,165건이 접수돼 약 4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튿날 실시한 기타 지역 청약에서 추가로 1,844건을 접수시키며 1순위 최종 5.6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연이어 8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 강원도 고성 ‘아야진 라메르 데시앙’은 고성군 최다 청약통장 접수 건수를 갱신했다. 712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2,632명이 접수해 평균 3.7대 1을 기록했다. 최고 경쟁률은 전용 161㎡P(펜트하우스) 타입의 27대 1이었다.
태영건설은 올해 5월 호텔신라가 운영을 맡은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분양을 완료했고, 강릉시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일원 276㎡(약83만평)부지의 대규모 관광단지 개발사업,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카펠라의 한국 첫 진출작인 카펠라 양양 등 매머드급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면 380원, 업계 최저가" 입소문…불황에 대박 터진 곳 [박종관의 유통관통]
- "결혼하고 싶은데 못해요"…日 남성 4명 중 1명은 평생 독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아이 치고 사라진 배달 오토바이…"처벌 못 한다고?" [아차車]
-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 '아슬아슬' 격차 줄어든 진라면 vs 신라면…그 다음은?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 홍진경, “나 주식으로 돈 많이 잃었어” 금수저 재력 뽐내다 이내 주식 고백 (‘홍김동전’)
- 손연재, 결혼 후 더해진 '세련·성숙美'…러블리 매력 한 스푼
- 기안84, 런던서 난데없이 "두 유 노우 송민호" 외친 사연은? ('나혼산')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 후 '리즈 미모' 갱신…'동안美'의 유부녀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