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23일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발표

김원겸 기자 2022. 11. 11.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엔믹스(NMIXX)가 11월 23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JYP는 11일 엔믹스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엔믹스 새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엔믹스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커버 이미지.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걸그룹 엔믹스(NMIXX)가 11월 23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JYP는 11일 엔믹스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엔믹스 첫 '인터믹션 싱글'(Intermixxion Single)이다. 이는 연극이나 뮤지컬 등 공연 러닝타임 중간 쉬는 시간을 일컫는 '인터미션'과 엔믹스의 ‘XX’를 합친 합성어다. 정규 앨범들 사이 엔믹스만의 새롭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스페셜 음반을 의미한다. 추후 '인터믹션 싱글'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공개된 포스터는 아기자기한 인형들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와 베일에 가려진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배치해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엔믹스가 2022년 2월 데뷔한 이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보내는 첫 크리스마스를 위해 마련한 깜짝 선물로 별도 음악 방송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엔믹스는 지난 9월 19일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와 타이틀곡 '다이스'를 발매했다. 화려한 재즈, 트랩, 팝, 힙합 등을 결합한 '믹스 팝'(MIXX POP) 장르의 타이틀곡 '다이스'가 매력 포인트 '빅 웨이브', 장르 전환 파트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면 수록곡 '쿨 (유어 레인보우)' 무대를 통해서는 일곱 멤버의 특별한 감수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을 보여줬다. '엔트워프'는 써클차트 기준 누적 출하량 51만 7398장을 돌파하고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엔믹스는 올해 2월 22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오오'로 활동하면서 데뷔 신고식을 했다. 7보컬, 7댄스, 7비주얼의 '7-7-7 전원 에이스 그룹' 수식어를 빛내고 있다. 게다가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7인은 재치만점 예능감으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것은 물론 입덕을 유발하는 중이다.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 뜻의 그룹명처럼 무한한 매력과 가능성을 갖춘 이들의 활발한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엔믹스 새 디지털 싱글 '펑키 글리터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