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개성 가득한 단체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멤버 8명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11일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멤버 8명의 개성과 함께 그룹으로서 통일성이 드러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멤버 8명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11일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멤버 8명의 개성과 함께 그룹으로서 통일성이 드러나는 모습이 담겼다.
붉은 계열의 옷과 파란색 재킷 등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청재킷과 청바지 등으로 통일성을 줬다.
소속사 빅토리 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발표하는 NTX의 데뷔 첫 싱글 앨범에는 2곡이 실릴 예정이며,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NTX가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았다, 약 20개월 만의 컴백이니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T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데뷔 첫 싱글 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를 발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토리 컴퍼니]
NTX(엔티엑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출신, 동거설ㆍ임신설ㆍ출산설 이어 혼인신고설
- "몸뚱이 술" 운운 김새론, 알바 언플을 말지 [이슈&톡]
- 오은영, 아이돌 멤버에 "기생자식·빨대족" 왜?
- 구설수 BJ, 이태원 참사에 한 발언 [전문]
- 치어리더 출신 BJ, 경찰에 이태원 압사 위험성 예고했었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