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육아하느라 집콕, 오랜만에 나오니 진짜 신난다”(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팀이 근황을 공개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를 위협하기 위해 등장한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그 가운데 가왕석을 위협하는 실력자 복면가수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뿐만 아니라 팀은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난 뒤 바로 이니셜을 공개할 정도로 확신에 차 정체를 추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가수 팀이 근황을 공개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새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를 위협하기 위해 등장한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플라워 고유진, 샘 해밍턴, 리사, 팀, 이도진, 칸토, 오마이걸 유아, 드리핀 차준호가 합류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을 선보인다.
지난주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신들린 듯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신흥 가왕 ‘총각김치’를 단숨에 꺾고 새로운 가왕으로 등극했다. 레전드급 무대를 선사해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신이 내린 목소리는 첫 번째 가왕 방어전에서는 과연 어떤 곡을 선곡할까. 그 가운데 가왕석을 위협하는 실력자 복면가수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한편 ‘복면가왕’에 최근 결혼을 발표하며 높은 관심을 받는 댄서 허니제이가 깜짝 등장한다. 바로 한 복면가수와의 친분으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등장한 것. 허니제이의 깜짝 등장에 판정단은 열광하며 환호한다. 특히 허니제이는 힌트로 “댄서인 제가 봐도 춤 선이 너무 예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는 팀이 오랜만에 ‘복면가왕’을 찾는다. 팀은 “육아하느라 계속 집에 있었는데, 오랜만에 나와서 노래를 들으니 진짜 신이 난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다. 뿐만 아니라 팀은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난 뒤 바로 이니셜을 공개할 정도로 확신에 차 정체를 추리한다. 그만 알 수 있는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EXO 멤버 같다”, “SM 창법도 좀 있다”고 밝힌다. 이에 뮤지컬 배우 리사 역시 “특유의 손 제스처가 맞는 것 같다”고 그의 추리에 힘을 보태며 이 복면가수의 정체가 엑소(EXO) 보컬 멤버로 추리가 좁혀진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