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오늘(11일) 신곡 ‘봄별꽃’ 발표…자전적 위로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비가 신곡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 싱글 '봄별꽃'이 공개된다.
나비의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다.
나비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봄별꽃'의 공동 작곡 참여와 동시에 작사에도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 싱글 ‘봄별꽃’이 공개된다.
나비의 ‘봄별꽃’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다. 아름다운 현악기가 멜로디를 따스하게 감싸주는가 하면, 곡 중간 중간 다채롭게 펼쳐지는 화성은 나비의 포근한 목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받쳐준다.
나비는 멜로망스 정동환과 ‘봄별꽃’의 공동 작곡 참여와 동시에 작사에도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을 통해 나비는 싱어송라이터 면모 역시 자랑하며 데뷔 15년 차의 내공을 보여줄 계획이다.
나비는 신곡에 대해 “솔직한 내 이야기다. 감사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정신없이 흘러가는 요즘이 가끔은 너무 힘들고 지쳐 서글퍼질 때도 있다”며 “비단 나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그렇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다. 외롭고 힘든 세상 속 우리는 가장 빛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발매와 더불어 나비는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봄별꽃’의 듀엣 챌린지 소식까지 전했다. 파트를 나눠 부르는 신선한 듀엣 챌린지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경서가 첫 주자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나비는 올 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로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다채로운 방송 출연과 OST, 라디오 등 분야를 막론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