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도 얼굴 그모양”…신봉선, 눈 밑 필러 고백→재력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시술 후기를 전했다.
11월 10일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상상도 못한 채널 신봉선 유튜브 OPEN"이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모인 신봉선, 스태프들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시술 후기를 전했다.
11월 10일 유튜브 채널 'ㄴ신봉선ㄱ'에는 "상상도 못한 채널 신봉선 유튜브 OPEN"이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모인 신봉선, 스태프들 모습이 담겼다.
신봉선은 "불안하다"며 "얼마 전에 뉴스 2위 뜬 거 봤냐. 눈 밑이 너무 꺼진 것 같아서 주사를 맞았다. 3, 4일 정도면 괜찮다, 별로 안 붓는다고 해서 맞았는데 첫 녹화 때 제일 많이 부은 거다. 얼굴이 그 모양인데 2위밖에 안 올라가냐. 이 정도 얼굴이면 1위는 찍어야 하는데"라며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콘텐츠 회의도 했다. 신봉선은 짠테크 콘텐츠를 하고 싶다며 "많은 방송을 해서 돈을 모으긴 했지만 10원도 아끼는 부자가 굉장히 많다. 5000원도 아껴야 한다. 집에서도 앞머리를 자를 수 있다"며 절약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고 했다.
제작진이 "언니 부자예요?"라고 묻자 신봉선은 고급 외제차를 탄다고 웃었다. 이어 "그렇게까지 부자 아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봉선은 "현경이를 만났는데 게스트로 불러달라더라"라며 김신영, 안영미 등을 게스트로 초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재석 한번 팔아봐?"라며 전화를 걸더니 급하게 종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봉선은 정형돈에게 전화를 걸어 합동 방송을 하고 싶다고 제안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나는 귀찮은데? 페이 세게 불러도 돼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네가 유튜브하는데 내가 못 나가주겠니"라며 의리를 자랑했다.
신봉선은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 양갱이 영상이 첫 콘텐츠라는 말에 눈물을 쏟았다. 신봉선은 "나만 힘든 게 아니라는 게 위안이 될 수도 있으니 (영상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신봉선 유튜브 채널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왼손잡이 임영웅, 사극 속 검술→오른손 디테일 “수염은 금지”(임영웅 101)[결정적장면]
- 한지민 “막 대한다” 이서진 폭로에 화답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
- 이솔이, 너무 짧은 치마‥이렇게 입고 다니니 ♥박성광이 걱정하지
- BTS 진→RM, 양도받은 하이브 주식 매도해 약 100억 수익(연중)[어제TV]
- 이유비, 초등학생으로 오해할 충격 셀카‥모공이 아예 없네
- 이영화, 유부녀 스캔들→영화 ‘친구’ 속 조직 보스와 재혼 풀스토리(특종세상)[어제TV]
- 이소라, 이런 자세까지 가능해? “팔꿈치 다 까져 ♥최동환 약 발라줬다”
- 10기 옥순, 출산 후 처진 뱃살…성형외과 도움 받았다 “찐 후기 예고”
- 비♥김태희 1400억 건물 매각설 “거래 성사 시 500억 시세 차익”(연중 플러스)
- 고소영, 美 현지인도 놀랄 50대 각선미‥미모로 국위선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