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전통시장 인지도 테스트 '0표'→백종원 "이 미남 몰라요?"

정안지 2022. 11. 11.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백종원과 전통주 만들기에 나섰다.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BTS 진 with 백종원] 취중진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때 살짝 공개된 전통주 만들기 과정에서 진은 무반주 라이브로 노래를 하는 등 정성을 듬뿍 쏟았다.

이에 백종원은 "여기는 모르냐", "이 미남이 누군지 모르냐?"고 했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외로움에 진은 "이런 대접 귀한 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탄소년단 진이 백종원과 전통주 만들기에 나섰다.

11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BTS 진 with 백종원] 취중진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백종원과 진은 "술을 좋아하는 사람의 로망. 내 술은 내가 만든다"라면서 직접 전통주 만들기에 나섰다. 이때 살짝 공개된 전통주 만들기 과정에서 진은 무반주 라이브로 노래를 하는 등 정성을 듬뿍 쏟았다.

귀하게 완성한 술 맛 검증 타임. 진은 전통시장 상인분들께 블라인드 테스트를 제안, 그러면서 "간 김에 물어봐야겠다. 'BTS 아세요? 아~안다. 백종원 선생님 아세요? 아~모른다'"라면서 상인들의 반응을 미리 예측하며 전통시장 인지도 테스트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후 진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전통시장에 등판했지만, "3승 0패다. 종이라도 써 붙어야겠다"면서 당황했다. 전통시장 상인분들이 백종원만 알아본 것. 이에 백종원은 "여기는 모르냐", "이 미남이 누군지 모르냐?"고 했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외로움에 진은 "이런 대접 귀한 걸?"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빙이네"라고 말하는 진의 모습이 그려지며 전통주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취중진담'은 12일 오후 10시에 첫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혼전임신했는데 빚만 6천”…정주리, 결혼 전 남편 경제력에 한숨
브라이언 “첫 키스..김원희 누나. 기습적으로 당했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이서진 '600억·가사도우미 6명설' 해명…“집안 몰락했다”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