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NINE.i),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컴백 기념 NFT Air Drop 이벤트

손봉석 기자 2022. 11. 11.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나인아이(NINE.i)가 NFT 디지털 카드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나인아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 컴백을 기념해 11일부터 NFT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메타플립(METAFLIP)’ 앱을 통해 NFT Air Drop (무상 제공)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NFT 디지털 카드 ‘메타플립카드’에는 ‘I (Part. 1)’로 컴백한 나인아이 멤버들의 미공개 필름과 셀피 영상 패키지가 수록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나인아이의 NFT ‘메타플립카드’는 ‘메타플립’ 앱에 등록된 나인아이 멤버의 디지털 카드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후 응모자 전원에게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나인아이는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독보적인 4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신보 ‘I (Part. 1)’ 발매와 함께 신개념 컴백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8일 발매된 ‘I (Part. 1)’는 청춘에 대한 다양하고 소중한 감정들을 오롯이 표현, 나인아이 멤버들이 각자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고민하고 찾아가는 과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멤버 반(VAHN)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 이어 주형, 위니, 지호가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대체불가한 ‘나인아이 팝’ 장르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으로, 리스너들이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진심을 담아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 폭발적 인기를 이끌고 있다.

나인아이의 NFT ‘메타플립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타플립’ 앱과 각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