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논픽션(NONFICTION)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단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전했다.
오픈을 맞은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논픽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논픽션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논픽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을 맞은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에서는 새롭게 런칭한 ‘논픽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의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테이블게스트, 피스토크, 랍상송의 3가지 새로운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된 구성됐으며, 건축적인 방식으로 조향에 접근하는 프랑스의 조향사 ‘도미틸 미샬롱 베르티에’와 협업했다. 특히 1980년대 설립되어 향료 업계에서 선구적인 업적을 일구어 온 그라스의 향료 연구소 ‘LMR’의 향료들을 사용했다.
논픽션 현대백화점 판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논픽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향수 100ml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핸드크림 30ml, 지난 3일 새롭게 출시한 홈프래그런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동봉된 파우치에 넣어 고체 방향제로 활용할 수 있는 ‘센티드 왁스 타블렛'을 증정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 은마서 또 터진다'…논란의 현수막, 결국
- 구급차 "비켜주세요" 호소에도 끝까지 막아···'민폐 그랜저'의 최후
- '날 놀려 화났다' 동급생 찌른 그 학생…촉법이었다
- '청담동 술자리 의혹' 첼리스트…연주영상 모두 삭제, 왜?
- 연료 떨어져 고속도로서 멈춘 승용차…뒷차 '쾅쾅' 아수라장
- '왜곡 보도 시정 안 해'…MBC, 尹순방 전용기 못탄다
- '지하철 '84분' 지연, 실화냐'…전장연 시위에 시민 '분통'
- 이태원 출동 소방관, '만취' 부사관이 폭행…'십자인대 파열'
- '죄송하다' 눈물 쏟은 김건희…참사 '장기기증' 장병 가족 위로
- '음성' 나온 마약 투약 50대…알고보니 아내의 소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