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마무리도, 2023년 시작도 넬과 함께...'굿바이, 헬로 인 넬스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던록밴드 넬이 2022년을 마무리하고 2023년을 여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스페이스 보헤미안에 따르면 넬은 다음 달 30일부터 2023년 1월 1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굿바이, 헬로 인 넬스 룸2022'(Goodbye, Hello' in NELL'S ROOM 2022)로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소속사 스페이스 보헤미안에 따르면 넬은 다음 달 30일부터 2023년 1월 1일까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굿바이, 헬로 인 넬스 룸2022’(Goodbye, Hello’ in NELL’S ROOM 2022)로 팬들을 만난다.
‘넬스룸’은 2007년부터 이어진 넬의 연말 브랜드 공연이다. 멤버들이 애정을 갖고 가장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준비하는 공연으로 작품을 보는 듯한 무대 디자인과 연출로 팬들이 일 년 중 가장 기다리는 넬의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 관계자는 “9월에 개최한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The Great Escape)’ 공연에서 조명 예산만 억대에 달했을 정도로 압도적인 규모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연 또한 기대하셔도 좋다”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 가득한 연말 공연인 만큼 팬들을 위한 종합선물 세트와도 같은 공연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11일 오후 8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스페이스보헤미안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박민영 등 속한 후크엔터테인먼트 5시간 압수수색.. 배경과 이유는?
- 한지민, 이서진 "나를 막 대한다" 폭로에 "오빠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으로 화답
- 소방관 6명 순직한 '홍제동 화재 참사'.. 소방관들은 방화복이 아닌 방수복을 입었다 (꼬꼬무)
- '80년대 디바' 이영화, 남편과 떠돌이 생활.. 남편은 영화 '친구' 조폭 실제 모델 (특종세상)
- '소유진♥' 백종원, 아침부터 고기 굽는 백주부.. "밥 투정 부리면 청학동 서당에 전화한다"
- 서하얀, "솔직히 엄마가 아까워" 큰 아들의 칭찬 감옥.. 子도 임창정 닮아 사랑꾼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