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김종현 "나 혼자 복권 1등 당첨 원해"('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혼자 복권 1등에 당첨되고 싶다"고 밝혔다.
혼자 복권 1등 당첨되기와 팬들 5000원 당첨되기 중 하나를 고르는 문제에서 김종현은 본인이 당첨되는 선택지를 골랐다.
이후 답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할 기회를 얻자 김종현은 "제가 복권 1등에 당첨돼서 무료 콘서트를 하거나 더 좋은 걸로 많이 나누겠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인턴기자] 데뷔 후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혼자 복권 1등에 당첨되고 싶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서 김종현은 DJ 이기광과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다.
혼자 복권 1등 당첨되기와 팬들 5000원 당첨되기 중 하나를 고르는 문제에서 김종현은 본인이 당첨되는 선택지를 골랐다.
이에 가요광장 청취자들은 "종현이 다 가져", "우리랑 같이 나눠", "종현님 너무 착하셔서 당첨되면 팬 분들한테 선물 공세 할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후 답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할 기회를 얻자 김종현은 "제가 복권 1등에 당첨돼서 무료 콘서트를 하거나 더 좋은 걸로 많이 나누겠다"고 답했다. 이에 이기광은 게임하는 그 짧은 순간에 그런 이유까지 생각했냐며 감탄했다.
'이기광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 FM 89.1MHz나 어플 콩 혹은 마이 케이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