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문상민, 쉬는 시간에도 ‘열일’ 비주얼 포착

이유민 기자 2022. 11. 11.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룹’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배우 문상민이 피지컬, 비주얼 다 가진 왕자님 면모를 뽐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11일 문상민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슈룹’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캐릭터에 몰입한 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때론 날카롭게, 때론 부드럽게, 눈빛만으로도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자극한다. 초집중 모드로 상황에 집중하고 있는 문상민의 모습에서 남다른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문상민은 24시간 빛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드높인다. 쉬는 시간에도 열일하는 비주얼이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은은한 미소와 카메라를 향한 달달한 아이컨택은 심쿵을 유발하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시청자들은 “요즘 성남대군 때문에 일상생활 불가”, “검푸른 도포가 너무 잘 어울린다”, “내 주변 친구들 요즘 다 성남앓이 중”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어세성(어차피 세자는 성남대군)’라는 열띈 반응을 보이거나 방송 직후 항상 ‘성남대군’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문상민이 세자가 되기로 하면서 ‘슈룹’ 또한 반환점을 돌았다. 형을 잃고 잠시 방황했던 성남대군은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제대로 각성, 한층 더 단단해진 눈빛과 숨겨왔던 능력들을 발휘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문상민의 무궁무진한 활약에 시청자들 역시 뜨거운 반응으로 함께하고 있다.

한편, 문상민이 출연하는 tvN ‘슈룹’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